메가박스 "새로운 랜드마크 예고" 광명AK플라자점 신규 오픈

이슬기 기자 승인 2021.10.29 09:08 의견 0
메가박스 광명AK플라자점 오픈 이미지. [자료=메가박스]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오늘(29일) 메가박스 광명AK플라자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메가박스 광명AK플라자점은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인 AK플라자 지점 중 가장 큰 규모인 광명점에 입점해 여러 체험형 공간이 가득한 곳으로 다양한 문화 생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또한 광명, 시흥, 안양 등을 잇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KTX 광명역을 비롯해 5개의 주요 고속도로가 만나는 교통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메가박스 광명 AK플라자점은 총 6개관, 795석 규모의 상영관 전 좌석을 소파석으로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더욱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전 상영관에 레이저 영사기를 설치하여 영화를 더욱 선명한 고화질로 즐길 수도 있다. <이터널스>, <엔칸토>,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 등 개봉을 앞둔 다양한 블록버스터 영화들의 압도적인 영상미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의 라운지가 존재하는 로비는 영화관 로비가 아니라 카페를 연상케 하는 트렌디한 공간 디자인이 더해져 이목을 끈다.

상영관으로 가는 복도 곳곳에는 영화 포스터가 전시되어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하고 화이트 톤의 화사한 인테리어의 로비에는 ‘SNS 인증샷 맛집’으로도 유명한 ‘스템 커피’가 입점해있어 영화관을 찾은 고객으로 하여금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메가박스는 광명AK플라자점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현재 최고의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듄>과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를 단돈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특가 상영 이벤트’와 다양한 가족 영화를 5천원에 관람 가능한 ‘가족 영화 다시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광명AK플라자점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장에서 ▲팝콘(R) ▲탄산(R) ▲굿즈 중 하나를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신규 가입 고객 중 광명AK플라자점을 선호 지점으로 등록 후 유료 영화 관람 적립시 메가박스 포인트 9천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한 달동안 매일 커피 1잔을 특가에 제공하는 ‘커피 1개월 이용권’ 판매부터 SNS 인증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이 쏟아질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복합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인 광명AK플라자 내에 메가박스가 문을 열게 되어 새로운 문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전환하는 지금 그동안의 답답함은 떨쳐 버리시고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메가박스 광명AK플라자점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