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코웨이가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렌탈료 할인, 일시불 특가, 100% 증정 사은품까지 폭넓은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

코웨이는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가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코웨이)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을 맞아 행사 기간 동안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제품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일시불 제품 최대 80% 할인, 라이브 방송 특별 혜택, 사은품 제공, 제휴카드 캐시백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등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초특가 찬스로 ▲파워업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비렉스 마이 프레임 등 한정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일시불 가격으로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 채널 코웨이Live에서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전 11시에는 거실/침실 패키지 특집전이 열릴 예정이다. 방송 당일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토모 탄소매트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대 이상 동시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2대 이상 함께 구매 시 렌탈료 10% 할인을 추가로 적용한다. 2대 주문 고객에게는 테팔 편수&양수 냄비 세트(2000명 추첨)를 증정한다. 또한 3대 이상 동시 주문 고객에게는 리엔케이 미드샷 앰플과 V&A 바디로션 워시 세트를 전원 제공해 혜택을 더했다.

제휴카드 캐시백 및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카드 등 코웨이 제휴카드로 렌탈료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과 매월 최대 2만5000원의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인 만큼, 렌탈료 할인, 일시불 특가, 100% 증정 사은품까지 폭넓은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며 “특히 18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제품 할인과 추가 경품까지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