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 출시..아우터·점퍼·팬츠 등 11개 모델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3.30 11:25 의견 0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 (자료=한섬)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톰그레이하운드가 봄 시즌을 맞아 신상품을 선보였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자사 수입의류(컨템포러리)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에서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 11개 모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애슬레저는 '애슬래틱' 과 '레저'의 합성어다. 운동복과 일상복을 겸용할 수 있는 편하고 활동성 있는 스타일의 옷을 말한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봄 시즌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 데다 톰그레이하운드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선명한 색상을 적용해 평상시에도 어색함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은 아우터(2개 모델)·점퍼(2개 모델)·팬츠(2개 모델)·스커트(1개 모델) 등 총 11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여유로운 실루엣에 허리 라인에 스트링이 부착돼 있어 핏 조절이 가능한 '드로우 스트링 후드 점퍼', 넥라인에 후드가 부착된 '후드 체크 점퍼', 스판을 혼방한 소재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으며 슬림한 실루엣의 '밴딩 트레이닝 팬츠'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톰그레이하운드 매장과 자체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톰그레이하운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자 대상으로 석정혜 디자이너의 핸드백 브랜드 '분크'와 컬래버레이션 해 만든 나일론 가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