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 제약산업 채용박람회.. 부스신청 마감은 선착순

윤정환 기자 승인 2019.07.11 09:07 의견 0
지난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모습. (자료=한국제약바이오협회)

[한국정경신문=윤정환 기자] 대규모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지난 10일 “오는 9월 3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에이티(aT)센터에서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며 “부스 참가 신청은 이달 19일까지다”고 밝혔다.

이날 기준 부스 참가 신청을 마친 기업은 총 56개사다. 부스 공간이 부족하기에 추가 신청은 등록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실무추진단은 기업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금주 안에 제약기업, 바이오벤처기업을 중점으로 추가 안내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실무추진단은 오는 24일 오후 2시 제약바이오협회 2층 오픈 이노베이션플라자 케이(K)룸에서 참가 신청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행사 설명회를 연다. 설명회는 실무안내,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됐다.

실무추진단은 “남은 기간 내 홍보를 통해 기업 참여를 최대한 끌어낼 것”이라며 “행사에서 심층면접과 채용상담을 통해 실제 채용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까지 부스 참가신청 기업은 아래와 같다.

심층면접부스 참여 기업(16개사)
▲구주제약 ▲동구바이오제약 ▲명문제약 ▲바이오솔루션 ▲비씨월드제약 ▲삼진제약 ▲아주약품 ▲업테라 ▲유한양행 ▲일리아스바이오로직스 ▲퍼슨 ▲한국팜비오 ▲한화트레이딩 ▲현대약품 ▲환인제약 ▲JW중외제약

상담부스 참여 기업(39개사)
▲건일제약 ▲국제약품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대웅제약 ▲대원제약 ▲더유제약 ▲동국제약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동화약품 ▲디엠바이오 ▲메디톡스 ▲명인제약 ▲보령제약 ▲삼양바이오팜 ▲시선테라퓨틱스 ▲신풍제약 ▲아이큐어 ▲안국약품 ▲에스씨엠생명과학 ▲엑소코바이오 ▲연성정밀화학 ▲영진약품 ▲유영제약 ▲이니스트바이오 ▲이니스트에스티 ▲일동제약 ▲제일약품 ▲종근당 ▲코아스템 ▲프레스티지바이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한국휴텍스제약 ▲한미약품 ▲휴메딕스 ▲휴온스글로벌 ▲GC녹십자 ▲LG화학

기타 단체(1개사)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