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에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을 오픈했다.(자료=시몬스 침대)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시몬스 침대가 오프라인 매장을 꾸준히 확대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있다.

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에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은 광주·분당 사이 길목에 위치한 유리한 교통 입지를 바탕으로 삼성스토어 광주점, LG전자 베스트샵 광주점 등 대형 가전매장과 이마트 광주점 등 대형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다.

매장 인근에는 e편한세상광주역 1~6단지, 힐스테이트 태전 5~6지구 등 대형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가족 단위 고객,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해당 매장에서는 380.17㎡(약 115평) 규모의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 로렌, 브리짓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계 침대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도 진열돼 다양한 매트리스를 취향에 따라 체험할 수 있다.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등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수면 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특가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더불어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국민 혼수침대로 널리 알려진 뷰티레스트 윌리엄을 롬바드 프레임과 세트로 구매 후 2월 이내 배송 시 약 290만원의 할인을 받게 된다. 여기에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등 7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 총 체감 할인 혜택은 360만원에 이른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모든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아울러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국민 혼수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