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글로벌퀵송금' 해외송금 서비스 출시..3000달러 초과 수수료 무료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4.15 17:21 의견 0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 저렴한 수수료, 빠른 송금시간을 강점으로 하는 ‘JB글로벌퀵송금’ 해외송금 서비스 출시와 함께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료=전북은행)

[한국정경신문(전주)=최창윤 기자]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저렴한 수수료, 빠른 송금시간을 강점으로 하는 ‘JB글로벌퀵송금’ 해외송금 서비스 출시와 함께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이며 미국으로 건당 3000달러를 초과해 송금하는 경우 송금수수료 전액 무료 및 80% 환율 우대 제공과 캐나다 및 호주로 건당 3000달러 초과 송금하는 경우 역시 송금 수수료 전액 무료 혜택과 6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또 건당 3000달러 이하 해외 송금 건에 대해서는 JB글로벌퀵송금 전체 서비스 국가에 대해 송금 수수료 전액 무료 혜택 및 환율 우대율 30%를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해외송금서비스가 점점 더 고도화되는 시점에 고객의 니즈에 충족하기 위해 보다 더 편리하고 저렴한 수수료의 송금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경쟁력을 갖춘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