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발효관광재단, 코레일 전담여행사 대상 관광설명회..'장담그는날' 행사 등 다양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4.07 07:23 의견 0
순창군 출연기관인 (재)순창발효관광재단은 최근 서울 용산역에서 코레일 전담여행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창군 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료=순창군)

[한국정경신문(순창)=최창윤 기자] 순창군 출연기관인 (재)순창발효관광재단(대표 선윤숙)은 최근 서울 용산역에서 코레일 전담여행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창군 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코레일 관광상품을 전담하는 12개 여행사가 참석한 가운데 관광자원 및 관광객 유치 지원사업, 순창발효관광재단 연간 행사계획 및 프로그램 등이 소개됐다.

특히 오는 13일에 열리는 순창 장담그는날 행사뿐만 아니라 5월 어린이날 행사, 6월 맨발걷기행사 등 안내를 통해 가족 관광객은 물론 시니어, MZ세대 등 다양한 관광객들이 다양한 관광객들이 순창군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섰다.

또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순창군 관광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교환하는 시간을 가지며 순창군 관광 자원을 연계한 관광 상품 개발의 기반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순창발효관광재단과 코레일 전담여행사 사이의 우호적인 네트워크 구축과 협력의 길을 열었으며 오는 6월 순창 맨발 걷기 행사에 맞춰 코레일 전담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팸투어를 진행하기로 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순창발효관광재단 선윤숙 대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순창군 관광의 발전 가능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순창군의 숨겨진 관광지와 순창발효테마파크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순창군이 명품 관광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