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음악 웹예능 ‘락락파티’ 프로젝트 음원 ‘안녕 내가 싫어도’ 31일 발매

김태민 기자 승인 2023.08.31 16:22 의견 0
솔지 ‘안녕 내가 싫어도’ 앨범 커버. (자료=프레인글로벌)

[한국정경신문=김태민 기자] 그룹 EXID 멤버 겸 솔로 가수 솔지가 부른 '안녕 내가 싫어도'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수 솔지가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을 위한 감성 발라드 '안녕 내가 싫어도'를 발매한다.

음악 웹예능 '락락파티'의 세 번째 프로젝트 음원 '안녕 내가 싫어도'는 솔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 돌아오지 않을 옛 연인을 그리며 사랑했던 때를 추억하는 가사를 담았다.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한 후 깊은 슬픔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락락파티’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받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음원을 제작하는 전 과정을 담은 음악 웹예능이다. '극락과 나락,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를 컨셉으로 직장도, 연애도, 다이어트도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는 게 없는 현대인들의 이야기를 담아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김용명이 고정 MC로 출연하며,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락락파티’의 세 번째 주자로 출연한 솔지는 '이별'을 주제로 내가 더 좋아해서 상처받았던 '경험'을 나누고, '잠수 이별 vs 환승 이별'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기도 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가사 속 똥차 월드컵'을 진행해 최악 연애 상대의 우열을 가리는 등 털털한 모습으로 MC 김용명과 함께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락락파티’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락락파티'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솔지가 부른 '안녕 내가 싫어도'는 31일 오후 6시 플로(FLO), 멜론,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락락파티'는 음악플랫폼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와 콘텐츠 제작사 프리콩이 함께 제작한다.

드림어스컴퍼니는 '걸어서 차트속으로', '비밀리에', '#FILM'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 IP를 지속적으로 확보해가고 있으며, 지난 2월 방송한 EDM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World EDM Trend)’을 자체 제작하며, IP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비욘드뮤직컴퍼니, 콘텐츠테크놀로지스, 비마이프렌즈 등 협력사에 투자하는 등 파트너들과의 IP 비즈니스 확대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