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한지민 주연 인생 드라마 '눈이 부시게'..공연으로 제작 확정

T2N미디어-SLL, 드라마 '눈이 부시게' 공연 원작계약 완료

김영훈 기자 승인 2023.05.23 13:48 의견 0
드라마 '눈이 부시게' 메인 포스터. [자료=T2N미디어]

[한국정경신문=김영훈 기자] 뮤지컬 '또 오해영'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을 기획 제작했고 현재 공연 중에 있는 연극 '분장실'을 기획 제작한 T2N미디어가 SLL(에스엘엘)과 드라마 '눈이 부시게' 공연 원작계약을 체결했다.

T2N미디어는 JTBC를 통해 방송된 인생드라마 '눈이 부시게'의 IP를 보유하고 있는 SLL과 원작 사용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공연화 작업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SLL은 IP사업을 강화해 NFT, 커머스사업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공연 '눈이 부시게'를 기획 제작하는 ㈜T2N미디어는 드라마, 영화를 원작으로 한 연극과 뮤지컬 작품을 다수 기획해 제작하고 있는 제작사이다.

T2N미디어와 SLL측은 "'내 삶은 때론 불행했고, 때론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낮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래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라는 대사는 언제 들어도 마음을 뭉클하게 한다"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명작 드라마, 인생 드라마로 인정받고 있는 드라마이기에 공연으로 제작돼 무대 위에서 다시 한번 웃음과 눈물, 공감을 넘어선 감동까지 선사할 작품으로 새롭게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2N미디어 김태형 프로듀서는 "언제나 명작 드라마를 공연화 하는 것은 매우 힘들고,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작업"이라면서 "인생 드라마 '눈이 부시게'의 공연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2N미디어는 '눈이 부시게'의 스텝 구성과 캐스팅을 바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