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여름 즐기자” 야놀자, 똑똑하게 노는 법 알려준다

프리미엄 숙소 등 국내 숙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 지급…쿠폰 코드 입력 시 바로 사용 가능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5.22 10:34 의견 0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이른 무더위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야놀자)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이른 무더위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야놀자는 먼저 이달 말까지 다양한 국내 숙소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숙소를 투숙일 기준 2주 전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하루 전까지 국내 숙소를 미리 예약하면 최대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야놀자 앱에서 각 쿠폰별 코드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더워지는 날씨에 최적화된 레저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워터파크ㆍ요트투어 등 전국 인기 수상 레저 20여 개를 최대 84%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1천 명 대상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놀거리 모음전도 진행한다. 전시ㆍ테마파크ㆍ키즈카페 등 30여 개 실내 레저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때이른 더위에도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국내 숙소 및 레저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고물가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여행만큼은 야놀자와 함께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야놀자는 높아진 가격 민감도로 여행에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와 야놀자의 독보적 가격 경쟁력을 결합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배우 신세경,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ㆍ여가 트렌드를 공유하고, 압도적 혜택의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