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오브사운드, 고성군 '2023 뮤직 앤 센트 콘서트' 개최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5.19 09:00 의견 0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강원도 고성군 공현진 1리 해수욕장에서 '2023년 뮤직 앤 센트 콘서트'가 진행된다. [자료=센트오브사운드]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DMZ 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인 센트오브사운드가 바닷가 사진관과 함께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강원도 고성군 공현진 1리 해수욕장에서 '2023년 뮤직 앤 센트 콘서트'를 진행한다.

19일 센트오브사운드에 따르면 '2023 뮤직 앤 센트 콘서트'는 향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융복합 공연이다. 고성군에서의 공연답게 힐링, 평화, 자유 3가지 키워드로 꾸며졌다. 고성과 어울리는 향 '오름의 아침', '아야진의 오후', '달홀의 밤' 등 시그니처 향기를 배치해 음악과 향기의 특별한 만남을 즐겨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테이크원 뮤직의 아티스트들인 타린(TARIN), 준서(JUNSEO)외, 빈(VIN) 등 3인의 아티스를 라인업으로, 강원 고성군의 바다와 어울리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다양한 공연을 제공한다. 또한 강원도 고성군 테마곡 '아야진바다'를 현장에서 들어볼 수 있다.

테이크원 뮤직의 아티스트 타린, 준서는 "향기와 노래가 같이 어우러졌을 때 전체적인 분위기의 무드가 마치 고성에서의 따뜻한 하루를 선사하는 것 같은 느낌이다"라며 "고성에서의 퍼펙트한 하루를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