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팬심 공략”..인피니트 성종 첫 번째 유럽 투어 개최

김정훈 기자 승인 2023.04.25 14:23 의견 0
인피니트 이성종이 오는 6월 첫 번째 유럽투어를 시작한다. [자료=비욘드이엔티]

[한국정경신문=김정훈 기자] 인피니트 이성종이 오는 6월 솔로 데뷔 후, 첫 번째 유럽투어 ‘[1ST] Europe Fan Meeting Showcase Tour - The One(첫 번째 유럽 팬미팅 쇼케이스 투어 – 더 원)’를 개최하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힌다.

이성종 유럽투어는 오는 6월 23일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24일 프랑스 파리, 25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30일 독일 베를린, 7월 1일 폴란드 바르샤바, 2일 헝가리 부다페스트 등 유럽 6개국, 6개 도시를 방문하며 유럽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이 같은 소식이 이성종의 공식 SNS오피셜 계정을 통해 발표되자 유럽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 글로벌 팬들로부터 쏟아지며 첫 유럽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성종은 솔로 데뷔 직후 이미 아시아, 미주, 남미 등 해외 현지 프로모터들의 많은 러브콜을 받아왔으며, 이번 유럽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월드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유럽투어 제작을 맡은 (주)이븐이엔티는 해외공연 제작과 드라마 제작 전문 회사로 유럽을 비롯 미주, 남미, 아프리카까지 해외공연 네트워크가 강점인 회사로 알려졌다.

이성종의 첫 번째 유럽투어 ‘[1ST] Europe Fan Meeting Showcase Tour - The One’은 지난 21일 티저 공개 시작으로 유럽투어에 대한 정보가 소속사와 제작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