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A 지구 ‘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신년 임원총회 성료

기부금, 국제문화교류재단 통해 분당서울대학병원 전달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2.22 17:12 의견 0
지난 16일 신년 임원총회 및 기부 후원식에서 김용운 국제 라이온스협회 354-A 지구 총재(왼쪽)와 김영규 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 지구 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신년 임원총회 및 기부 후원식이 지난 16일 선릉역 피에스타 귀족에서 열렸다.

22일 국제라이온스협회에 따르면 강남라이온스클럽은 강남 중심의 기업인과 병원장 등이 모인 곳이다. 특히 기업회원, 법무법인, 세무법인, 단체장 그룹 및 분야별 전문 CEO와 교수진들이 참여해 봉사및 친교 비즈니스 등을 위해 조성된 클럽이다.

회장 김영규(국제문화교류재단, 대한임상보건학회 이사장), 총무 박호진 주식회사 닥터메타 대표이사, 부회장 윤의순 글로벌또하나의가족재단 이사장, 부회장 강영호 강남 제아치과 대표원장 등이 임원으로 속해 있다.

이날 신년행사는 회원 간의 친교 목적과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기부 참여자는 회장인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 강남 제아치과 대표원장 강영호 박사, 주식회사 씨디바이오 백경진 회장, 재무/이사 림스플루트 & 카잘스 임재동 대표와 박성아 대표가 목적 기부로 소아 환우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기탁했다.

물품 기부로 부회장 윤의순 글로벌 또 하나의 가족재단 이사장, 총무 닥터메타 박호진 대표이사, 국토분과 미래를 읽다 최진곤 대표, 기업분과/이사 주식회사 노블러스 최종진 대표, 기업분과 코쿠 정유정 대표가 자회사에서 취급하는 기부 물품을 지원했다.

지난 16일 열린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 지구 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신년 임원총회 및 기부 후원식 현장. [자료=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지원된 기부금은 국제문화교류재단을 통해 분당서울대학병원에 전달되며, 어려움을 겪는 소아 환우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당일 튀르키예 지진 지원 기부금도 지구에 전달했다.

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김영규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는 강남클럽 회원분들에게 정말 감사를 전하고 강남클럽은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를 통해 실질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