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스트리밍 플랫폼 SOOP이 e스포츠 시청자들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한다.
SOOP은 22일 2025 LCK 정규 시즌 3-5라운드 재개를 맞아 현장 초대권부터 각종 기프티콘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OOP은 22일 2025 LCK 정규 시즌 3-5라운드 재개를 맞아 현장 초대권부터 각종 기프티콘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SOOP)
사전 이벤트 '응원팀은 레전드 OR 라이즈'가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열린다. SOOP LCK 공식 채널과 SNS에 응원팀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전체 참가자에게 77젬을 추첨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LCK 시작 후에는 승부 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1위에게는 로지텍 'G915X LIGHTSPEED' 키보드를, 그룹별 1위에게는 'PRO X SUPERLIGHT 2 DEX'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컬처랜드 상품권과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드롭스 이벤트도 운영된다. 매일 선정된 2명의 스트리머 방송을 시청하면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스트리머는 공식 계정을 통해 안내된다.
현장 초대 이벤트는 매주 1명을 선발해 'LCK Saturday Showdown' 1경기 초대권 2매를 준다. 응모 댓글 작성과 해당 주차 승부 예측 참여가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