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템+] ‘킹 아서’, 첫 신규 캐릭터 추가..‘오딘’, 신규 전직 클래스 사전등록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2.11 16:39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첫 신규 영웅 ‘이웨렛’ 등장
넷마블의 글로벌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새로운 영웅이 등장했다.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영웅 ‘이웨렛’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머리에 뿔이 달린 흑마법사 ‘이웨렛’은 자신에게 버프를 걸어 능력치를 강화하고 ‘낙인’을 이용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딜러다. 특히 아군에게 ‘받는 피해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리더 효과를 갖고 있어 장비 파밍 던전 ‘이스칼라이그의 둥지’와 PvP 콘텐츠 ‘콜로세움’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웨렛 픽업 이벤트’가 25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소환 미션 이벤트를 함께 열어 ‘이웨렛’ 픽업 소환 시 골드와 행동력 등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들을 함께 전개한다. 17일까지 이어지는 ‘골드 획득 미션 이벤트’와 ‘아레나 미션 이벤트’를 통해 각각 크리스탈과 행동력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18일부터 25일까지는 픽업 소환서를 지급하는 ‘장비 제작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가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면 ▲스페셜 랜덤 토큰 ▲픽업 소환서 ▲전설 마스터 기억석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전직 클래스 ‘디스트로이어’ 사전등록
카카오게임즈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전직 클래스 ‘디스트로이어’ 등장을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신규 전직 클래스 ‘디스트로이어’의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전했다.
‘디스트로이어’는 근접 거리 공격 클래스로 ‘발키리’와 ‘액슬러’에 이은 ‘실드 메이든’의 3번째 전직이다. 신규 전직 클래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오딘’의 5개 클래스는 모두 전직을 3개씩 보유하게 된다. ‘권갑’을 사용해 바람을 가르고 대지를 분쇄하는 파괴력과 타격감은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디스트로이어’ 출시 임박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광명의 소환권’ 22장을 선물한다.
클래스 변경을 희망하는 레벨 75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클래스 변경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래스 변경을 하고 싶은 이유 혹은 사연을 오딘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한 이용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시즌9 클래스 변경의 증표’ 500개를 제공한다.
또 25일까지 게임 내에서 ‘5×5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환영상자와 미지의 결정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18일까지 ‘로키의 그림자’ 출현 빈도수를 높이고 출석 보상으로 ‘노른의 동전’과 골드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