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그랜드호텔서 '베이커리·1340 고메 신제품 품평회' 가져

박순희 기자 승인 2024.04.18 08:20 의견 0
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 하이원은 지난 16일 그랜드호텔에서 ‘베이커리 및 1340 고메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고객에게 특색 있는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자료=강원랜드)

[한국정경신문(정선)=박순희 기자] 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 하이원은 지난 16일 그랜드호텔에서 ‘베이커리 및 1340 고메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고객에게 특색 있는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 안광복 상임감사 등 3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새롭게 개발된 베이커리 메뉴와 ‘1340 고메’에 대해 평가하는 자리를 가졌다.

품평회에서는 베이커리를 대표할 ‘시그니처빵’을 비롯한 제빵류 20종, 홀케이크 10종, 구움과자 및 조각케이크 12종, 샌드위치 2종 등 총 50여종의 베이커리 메뉴와 함께 ‘1340 고메’ 10여종도 소개됐다.

1340 고메는 하이원만의 맛을 담기 위해 하이원리조트 소속 조리 전문인력들이 연구 개발해 만든 자체(PB) 브랜드로, 이번 품평회를 통해 와사비간장절임, 소고기보양백전골 밀키트 등 신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또 임직원들은 각 메뉴의 맛과 형태, 영양과 효능을 살릴 수 있는 레시피, 메뉴 이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시그니처로 개발한 ‘샌드’ 메뉴는 현장에서 공모를 통해 ‘운탄고도’로 이름을 선정했다.

최 직무대행은 “이번 품평회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반영,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신메뉴들은 레시피, 노하우를 지역업체와 공유할 예정으로 지역상생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현재 베이커리 전문 식음업장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5월초 공사 완료와 함께 신메뉴를 고객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