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시원한 여름 코오롱 호텔‧분위기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5.09 12:12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야외 물놀이장 (자료=코오롱호텔)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얼리버드족 위한 ‘얼리 썸머 위크’ 프로모션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 패밀리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간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썸머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시원한 호텔에서 가족들과의 휴식을 계획 중인 ‘얼리버드족’을 위해 마련됐다. 물놀이장 이용권부터 인원 추가비 면제 등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경주의 코오롱호텔은 여름철 대표 액티비티인 물놀이를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 물놀이장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7월부터는 수영장 내 ‘핑거푸드존’ 이용이 가능해 놀이 후 간식을 맛보는 등 보다 풍성한 ‘풀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가족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여름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객실별 최대 수용 인원까지 인원 추가비를 면제해준다. 리조트는 청정 자연 속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빌라형 객실과 독채형 별장으로 구성돼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부산 해운대의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객실 및 야외 수영장에서 ‘뷰캉스’를 즐기거나 부산 지역 맛집 투어 등 미식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호텔 포코 성수는 도심 속 휴가를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지역 시그니처 맥주를 선사한다. 성수지역 대표 수제 맥주 기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자몽과 오렌지 향의 산뜻한 풍미를 음미할 수 있는 ‘성수동 페일에일’ 맥주 2캔을 제공한다. 객실에서 여유를 누리며 맥주를 즐기거나 호텔 인근에 서울숲이 위치해 피크닉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전 객실 10% 할인 혜택과 함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피부피부(PIBU PIBU)’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키트를 객실 당 1개씩 증정한다. 키트의 경우, 휴대가 용이해 여름철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시설은 금강소나무숲 초입에 위치해 ‘숲캉스’를 만끽할 수 있으며 트래킹, 차훈명상 등의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심신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6월의 경우 7월과 8월에 비해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여름 호캉스를 떠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곧 찾아올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발 빠르게 피서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전국 곳곳에 위치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최상의 휴식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피크이지 콘셉트 ‘바 닉스(Bar NYX)’ (자료=파라다이스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피크이지 콘셉트 ‘바 닉스(Bar NYX)’ 오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전 세계 럭셔리 리큐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스피크이지 콘셉트의 ‘바 닉스(Bar NYX)’를 본관 3층에 신규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스피크이지 스타일의 바는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에 비밀리에 운영되던 주점에서 유래했다. 최근 이색 히든 공간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바 닉스’는 객실 키 또는 벨을 활용한 새로운 출입 방식을 비롯해 프리미엄 주류와 고품격 요리, 재즈 LP존 등 재미 요소가 가득하다.

특히 증류주는 부산 지역 바 중 최대 규모인 130여 종에 이른다. 007시리즈와 같은 명작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칵테일 6종과 클래식 칵테일 20종, 와인 40여 종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굴, 캐비어 등 최상급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페어링은 물론 계절 별미로 손색없는 메뉴를 선보여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영업 시간은 화~토요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다.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는 LP플레이어를 통해 낭만적인 재즈 선율을 감상할 수 있는 LP존을 운영한다.

오는 26일에는 ‘바 닉스’ 오픈 기념 ‘게스트 바텐딩’도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 '월드클래스 코리아 2022' 우승자 유민국 바텐터가 고난도 바텐딩 기술로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 닉스’ 및 오픈 기념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스피크이지 스타일의 공간이 각광받고 있어 호텔에서의 경험을 확장시키고자 새로운 형태의 바를 오픈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리큐어와 페어링 메뉴,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낭만과 감성이 가득한 프라이빗 주캉스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제공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세트 (자료=글래드호텔)

■ 제주에서 즐기는 써머 풀캉스..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청정 제주의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 속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성인 입장권 2매,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 글래드 튜브 1개를 제공한다. 또한 풀사이드 바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또는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스킨케어 3종은 저자극 효소 파우더 클렌저 ‘페이셜 클린 파우더’ 2개, 고농축 앰플 히알루론산 마스크팩 ‘피티 마스크 모이스트 캄’ 5매, 저자극 수분 진정 선크림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 1개(30ml)로 구성됐다. 특히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은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리프 세이프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걸 수 있는 고리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금액은 14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가성비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호캉스족을 위한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특히 시원한 물놀이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수영장 입장권, 선베드 이용권, 풀사이드 메뉴 제공 등 물놀이 관련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로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