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LA양념갈비+소불고기..원앤원,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

박수진 기자 승인 2021.01.27 15:36 의견 0
원앤원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 [자료=원앤원]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외식기업 원앤원이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7일 원앤원에 따르면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품질의 고기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랙앵거스 LA양념갈비’ 2팩과 ‘서울식 소불고기’ 2팩으로 구성됐다. 엄격한 관리하에 선별된 탑 초이스급 이상의 소고기를 사용해 연한 육질과 깊은 풍미를 담아냈다.

블랙앵거스 LA양념갈비는 두툼하게 썰어낸 미국산 탑 초이스급 블랙앵거스 갈비를 배와 양파를 듬뿍 갈아 넣은 양념 소스에 48시간 이상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식감이 부드러운 목살을 활용한 서울식 소불고기는 단맛과 감칠맛이 조화를 이룬 원앤원만의 특제 소스에 당면과 넉넉한 야채가 동봉된다. 추가 재료 없이 간편한 조리를 할 수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대면으로 마음 전하기가 어려운 요즘, 멀리서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실 수 있도록 원앤원만의 특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는 다음달 5일까지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정상가에서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에서 ‘원할머니 정성몰’ 검색 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