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김미라 기자] 따뜻한 한 끼가 더욱 소중해지는 겨울, 닭볶음탕 전문 브랜드 보끔당이 고객들의 점심시간을 책임질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보끔당은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운영하는 ㈜핫시즈너가 새롭게 런칭한 세컨드 브랜드로, 출시 초기부터 차별화된 메뉴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앞세워 빠르게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보끔당은 ‘점심 특선 할인 이벤트’로 점심시간(11:00~15:00)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점심특선메뉴 2종을 2000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보끔당)
보끔당은 ‘점심 특선 할인 이벤트’로 점심시간(11:00~15:00)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점심특선메뉴 2종을 2000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할인 적용 시 뚝닭세트는 1만3000원에서 9000원, 묵은지 뚝닭세트는 1만6000원에서 1만2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점심 특선 메뉴 중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메뉴는 뚝닭세트다. 보끔당 인기 닭볶음탕을 1인 뚝배기로 제공해 온기와 풍미를 그대로 유지한 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제 소스를 더해 완성한 깊은 국물 맛과 공기밥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든든함’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메뉴로 자리 잡았다. 해당 세트는 점심시간 홀 방문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보끔당 관계자는 “겨울철 점심 시장에서 고객들이 더욱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특별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보끔당만의 매력을 더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점심 특선 할인 혜택은 지난 1일부터 상시 운영되고 있다. 매장 정보는 보끔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