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라이나손해보험이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처브 커리어 드림’ 제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이나손해보험이 오는 28일까지 '처브 커리어 드림' 제7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미지=라이나손해보험)
‘처브 커리어 드림’은 처브그룹의 라이나손보에서 미래 인재육성을 위해 운영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보험과 금융 분야 커리어를 희망하는 국내외 대학생에게 다국적 기업 실무 경험·업계 전문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모집 직무는 ▲기업보험 언더라이팅 ▲기업보험 손해사정 ▲법무·준법감시 ▲보험계약관리 ▲재무회계 등이다. 지원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라이나손보 채용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이후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1주일 간의 입문교육을 거친 후 9월부터 총 4개월간 글로벌 보험사의 실무를 경험한다. 기업 내 다양한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방침이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자기개발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 장학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모재경 라이나손보 대표는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해 온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지원하고 새로운 시각에서 성장동력을 모색할 수 있었다”며 “처브 커리어 드림 인턴십이 청년들의 꿈을 이루는 데 보탬 되는 실질적인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