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국내외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석사 및 최고위과정 전형이다. 다양한 맞춤형 MBA 트랙을 운영하며, 직장인과 외국인 등을 위한 유연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을 시작했다. (자료=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모집 과정은 ▲경영 MBA ▲세무관리회계 MBA ▲융합경영 MBA ▲미디어커머스 MBA ▲문화예술경영 MBA ▲의료경영 MBA ▲Global MBA ▲군위탁 MBA ▲최고경영자과정(AMP) ▲ESG경영 최고지도자 과정 등이다. 산업 현장의 수요를 반영한 융복합 교육이 강점이다.
2025학년도 후기 모집 전형은 일반석사 전형, 외국인 전형, 군위탁 전형으로 구분해 진행한다. 원서 접수는 4월 21일부터 전형별로 상이한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시작된다. 모든 면접은 비대면(Zoom)으로 진행된다. 입학지원자는 인터넷 접수를 통해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관계자는 “경희MBA는 실질적 경력 성장과 커리어 전환을 목표로 한 체계적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미디어커머스, 문화경영, 의료경영 등 신산업에 맞는 융합형 리더를 배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해야 한다. 전형에 따라 재직 증명서, 성적증명서, 어학 성적 등을 제출해야 한다. 모집 요강 및 세부 사항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