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안전관리원, 여수서 '현장이사회' 개최..특수교량 관리실태 점검 직원 간담회

박순희 기자 승인 2023.03.24 12:08 의견 0
국토안전관리원은 최근 호남지사 특수교관리실 사무소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올해 예산운영 계획안을 심의 의결했다. 24일 관리원에 따르면 올해 수행할 사업 방향 과 역할을 담은 예산운영 계획을 확정한 경영진은 이사회가 끝난 후에는 여수사무소의 근무 환경을 점검하고 직원들의 고충을 청취하는 간담회도 개최했다. [자료=국토안전관리원]

[한국정경신문(진주)=박순희 기자] 국토안전관리원은 최근 호남지사 특수교관리실 사무소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올해 예산운영 계획안을 심의 의결했다.

24일 관리원에 따르면 올해 수행할 사업 방향 과 역할을 담은 예산운영 계획을 확정한 경영진은 이사회가 끝난 후에는 여수사무소의 근무 환경을 점검하고 직원들의 고충을 청취하는 간담회도 개최했다.

김일환 원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23일에는 호남지사가 관리하는 특수교량인 전남 고흥군 팔영대교를 방문해 교량 시설물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관리원 이사회는 안전과 관련한 업무를 보다 소상히 파악하고 직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한 현장 방문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