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링크프라이스가 이커머스 광고 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의 전문성과 역량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커넥트웨이브는 링크프라이스가 카카오의 공식 파트너십 프로그램인 KPP(Kakao Premier Partner)의 2026년 파트너사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링크프라이스가 카카오의 공식 파트너십 프로그램인 KPP의 2026년 파트너사로 3년 연속 선정됐다.(사진=커넥트웨이브)

2018년 5월 시범 운영을 시작해 8년간 지속된 KPP 프로그램은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는 공식 대행사 중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지속적 성장을 지원하는 제도다. 매년 전체 공식 대행사로부터 신청을 받아 매출 및 성장률, 운영 역량, 성공사례, 협업 가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한다.

링크프라이스는 최근 진행된 2025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 행사에서 신규 광고 상품 출시와 플랫폼 고도화 과정에서 적극적인 의견 제시 및 협업에 참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 파트너십 부문을 수상했다. 카카오는 2025년 한 해 동안 광고 성과 창출과 생태계 성장에 기여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총 6개 부문에서 11개사를 선정해 시상한다.

2026년 KPP 파트너사로 선정된 링크프라이스는 카카오로부터 KPP 인증마크를 부여받는다.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한 브랜딩·마케팅, 퍼포먼스 강화 정기 미팅, 캠페인 컨설팅, 세일즈 지원 자료 등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대표이사 간담회, 마케터 대상 오픈 라운드 테이블,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 등의 행사에도 참여한다.

링크프라이스는 25년간 축적한 업종별 전문 노하우로 성과 중심의 통합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왔다. 데이터 분석과 사용자 경험 연구를 기반으로 고객사에 최적화된 카카오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생태계 내 다양한 주체를 효과적으로 연결해 실질적 성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2024년에 메이크샵 광고사업부 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과 함께 애드테크(Ad-Tech) 기술 개발에 집중 투자하며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링크프라이스 관계자는 "카카오와의 성공적인 협력을 통해 2026년에도 카카오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며 "한층 긴밀한 카카오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사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