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여기어때가 패키지여행 상품 출시를 예고했다.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대대적인 이벤트도 안내했다.

여기어때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패키지여행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전 세계로 떠나는 1000개 패키지여행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게 목표다. 출발 일정 기준으로는 10만건의 여행이다.

여기어때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패키지여행을 판매한다.(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상품 예약 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시했다. 여기어때 단독 기획 상품 최저가 제공에 결제 금액의 5% 페이백, 프리미엄 블랙 숙소 제공 등이 대표적이다.

서비스 그랜드 오픈을 알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행사도 연다. 알림 신청만 해도 자동 참여 된다. 1등 당첨자는 다낭 패키지여행 2인권을 선물하고 여기어때 포인트도 대규모 경품으로 내놨다. 당첨자는 18일에 발표하고 경품 포인트는 25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종합여행사 여기어때투어(전 온라인투어)를 인수한 후 아웃바운드 사업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해외 항공, 숙박 이후 투명한 정보 제공이 가능한 플랫폼 기업의 역량을 더해 패키지 비즈니스에 도전했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여기어때에 고객이 갖고 있는 신뢰도에 걸맞은 패키지여행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티징 기간 동안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해 더욱 완벽한 패키지여행 서비스를 출시하는 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