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자료=동아제약)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초여름 더위가 찾아오며 옷차림이 한층 가벼운 시즌이 되었다. 노출 많은 여름철이 되면 유독 자신감이 떨어지고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많은 이들이 등드름, 가드름을 단순히 땀이나 피지 때문이라고 여기지만 피부 타입과 환경, 피지 분비량, 피부 장벽 손상 등 복합적인 원인이 작용한다.
이에 동아제약이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를 1L 대용량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등과 가슴 부위는 피지선이 발달해 트러블이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부위다. 샴푸, 바디워시 사용 후 잔여물을 제대로 세정하지 않은 경우에도 트러블이 나타날 수 있으며, 기름진 음식의 과다 섭취, 청결하지 못한 침구류 등 다양한 생활습관도 원인이 될 수 있다.
이럴 때 가장 먼저 고려할 것은 바로 피부 고민에 맞춘 기능성 바디워시 선택이다. 단순한 세정이상의 효과를 제공하고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이 제대로 된 바디 트러블 관리의 첫걸음이다.
글로벌 뷰티 트렌드 스키니피케이션의 영향으로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와 바디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 영향으로 올리브영에서도 지난해부터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군이 크게 확장됐다.
실제로 2023년, 트러블 케어 기능을 갖춘 바디용품의 매출이 전년 대비 65%가 증가했다. 이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컨디션에 맞는 다양한 기능성 상품을 선택하는 추세가 반영된 결과다.
특히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바디세정 부문 MD’S PICK으로 선정된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등드름, 가드름에 진짜 효과 본 제품”, “트러블 바디워시 중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등의 7천 개가 넘는 후기와 사용 평점 4.9점은 이 제품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살리실산(BHA)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동아제약의 독자적인 피부 연구 성분인 ‘헤파린 RX콤플렉스’로 바디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사용 후 등 부위의 과잉 유분과 피지가 개선되었으며, 한 번 사용만으로도 아크네균 항균이 99.6%에 달하는 효과도 입증됐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1L 대용량 버전은 오는 6월부터 파티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