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가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프리미어 모먼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프리미어모터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꾸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

프리미어모터스가 고객 감사 이벤틀 연다. (자료=프리미어모터스)

프리미어모터스가 진행하는 프리미어 모먼트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타이어 프로모션 ▲ Monthly 세트 부품 30% 할인 프로모션으로 총 3가지의 이벤트로 기획됐다. 오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포드 링컨 차량(일부 차종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프리미어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마이 프리미어 앱으로 정비를 예약하여 서비스센터를 이용하고 SNS에 방문 후기를 남긴 뒤 응모에 참여하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과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갤럭시 버즈3 프로, 5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타이어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타이어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타이어 교환 시 얼라인먼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매달 새롭게 구성되는 필수 정비 세트를 부품 30% 특별 할인 혜택가로 선보인다. 5월은 드라이빙 세트로 점화코일, 스파크플러그, 겉벨트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어지는 6월과 7월은 해당 월에 새로운 세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어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My Premier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어모터스 관계자는 “프리미어모터스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PREMIER MOMENT 고객 감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2010년 설립 이후 16년째 포드·링컨 브랜드 수입차를 유통하는 공식 딜러사로 활동 중이며, 현재 서울 및 수도권, 경상권 지역에 총 10개의 전시장(송파, 평촌, 영등포,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2개의 서비스센터(송파위례, 평촌, 부천, 광주오포, 용인, 의정부, 평택, 부산, 창원, 포항, 울산, 제주 지정)를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