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요사업 차질없이 추진하겠다"..영광군수 권한대행 체제 전환 [입장]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5.18 12:00 의견 0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영광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김정섭입니다. 오늘 강종만 군수께서 대법원 확정판결로 궐위됨에 따라 부군수인 제가 보궐선거 전까지 영광군수 권한대행을 맡게 됐습니다. 회의주재하는 김정섭 권한대행 (자료=영광군)

[한국정경신문(영광)=최창윤 기자]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영광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김정섭입니다.

오늘 강종만 군수께서 대법원 확정판결로 궐위됨에 따라 부군수인 제가 보궐선거 전까지 영광군수 권한대행을 맡게 됐습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군민들이 받은 충격과 염려는 이루헤아릴 수 없이 클 것입니다.

그러나 저와 함께하는 영광군의 전 공직자들은 군정을 추진함에 있어 한 치의 흔들림이 없이 본연의 임무에 매진할 것이며 군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변함없는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영광군은 제가 군수 권한대행을 한다는 사실 외에는 아무것도 달라지는 것이 없습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지역사회의 안정과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올해 계획돼 있는 주요 사업들도 차질없이 추진하겠습니다. 이는 저의 당연한 역할이며,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군민들의 단합된 힘과 영광군 의회 의원님들의 협조가 더욱 필요한 때입니다.

군민 여러분이 느끼시는 불안과 염려를 하루빨리 떨쳐 내실 수 있도록 백절불굴의 자세로 전 직원이 하나로 뭉쳐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겠습니다.

권한대행 기간 동안 군민의 신뢰를 지켜내고 공직자들이 동요하지 않도록 공직기강을 철저히 확립해 투명하고 공정한 행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진심 어린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 5. 17.

영광군수 권한대행 김정섭 부군수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