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아이디어가 남원을 바꿉니다"..시정 발전 제안 공모 '금상 100만원'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4.10 11:12 의견 0
남원시는 시민의 의견을 통해 남원시정의 발전을 도모하고 열린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고자 ‘2024 상반기 남원시정 발전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자료=남원시)

[한국정경신문(남원)=최창윤 기자] 남원시는 시민의 의견을 통해 남원시정의 발전을 도모하고 열린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고자 ‘2024 상반기 남원시정 발전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제안공모는 ‘남원시 관광 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시정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정책을 발굴해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안신청서는 남원시청 누리집에서 손쉽게 내려받을 수 있으며 우편 및 방문접수, 이메일, 국민신문고 국민생각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에 대해서는 실무 심사 및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6월중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우수제안에 대해서는 금상 100만원, 은상 70만원, 동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제안공모로 남원시의 동력이 될 수 있는 관광활성화 방안이 마련되기를 바란다”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더욱 발전된 남원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