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컴퍼니 장윤식 대표, 제11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 우수기업인 대상 수상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7.21 14:53 의견 0
지난 17일 씨씨컴퍼니 장윤식 대표(왼쪽 네번째)가 제11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우수기업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씨씨컴퍼니]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씨씨컴퍼니 장윤식 대표가 지난 17일 제11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우수기업인 대상을 수상했다.

21일 씨씨컴퍼니에 따르면 이 행사는 도전한국인운동협회가 주최하고 에이치엘컴퍼니, 찬이엔엠 주관으로 열렸다.

국회박물관에서 진행된 제11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 시상식은 문화예술분야에 공로가 인정되는 예술인과 기업인을 선정해 시상됐다. 이 자리에서는 포토월 행사와 1, 2부 시상식이 진행됐다.

1부 예술문화인 시상식에서는 방송예능인, 방송연기자, 방송진행자, 뮤지컬, 유튜버 부문 등 다양한 분야로 시상됐다. 방송인 지상렬, 전효성, 신아영 등이 수상했으며, 2부 기업인 시상식에서는 씨씨컴퍼니 장윤식 대표가 우수기업인 대상을 수상했다

씨씨컴퍼니 장윤식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앞장설 수 있는 기업인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은 각 분야의 우수한 예술인과 기업인의 시상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씨씨컴퍼니는 속옷과 양말, 다양한 패션 잡화 등을 제조해 국내 편의점과 홈리빙 브랜드에 유통하고 있는 패션잡화 전문기업이다. 최근에 씨씨컴퍼니삭스 등의 브랜드를 론칭해 활발한 기업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