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출시.."강력한 흡입력에 물 청소 가능"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6.21 18:58 의견 0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 [자료=다이슨]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글로벌 기술 기업인 다이슨이 강력한 흡입력에 물 청소까지 하나의 청소기로 가능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를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은 다이슨의 핵심 무선 청소기 기술인 일루미네이션 기술 및 엉킴 방지 기술이 적용된 여러 클리너 헤드와 함께 다이슨의 첫 물 청소 헤드를 통해 하나의 청소기로 먼지, 오염물질 및 물기를 제거하는 다용도 청소 솔루션을 선사한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의 물 청소 헤드는 알맞은 양의 깨끗한 물을 분사하도록 정교하게 설계돼 액체와 오염 물질, 찌든 때를 닦아낸다.

다이슨 서브마린 물 청소 헤드는 물 공급, 닦아내는 기술 및 분리 기능을 결합한 차세대 청소 성능을 자랑하며, 바닥이 과도하게 축축하지 않게 깔끔히 마무리한다. 이를 위해 다이슨 엔지니어들은 8개의 분사구를 설계했다. 가압 챔버(pressurised chamber)를 활용해 공급된 물을 롤러 전체에 골고루 적신다. 롤러를 따라 일정한 간격으로 위치한 8개의 분사구는 매분마다 18ml의 물을 정확하게 공급해 바닥에 물기를 과도하게 남기지 않고 균일하게 닦아낸다.

다이슨 서브마린 물 청소 헤드 내 모터로 작동하는 마이크로파이버 롤러는 물기나 찌든 때 및 오염물질을 닦아낸다. 내구성이 뛰어난 추출판은 물 청소 헤드에서 닦아낸 물기와 오염물질만 분리해 별도의 오수통에 모아 쉽게 비울 수 있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는 한번 물을 가득 채웠을 때 110m2(약 30평) 정도의 면적을 청소할 수 있다. 360ml의 오수통은 먼지와 이물질이 다시 바닥에 배출되지 않도록 해 물 청소 헤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깨끗한 물로 청소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이슨 서브마린 물 청소 헤드는 기동성이 좋아 가구 밑과 모서리까지 손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청소하기 쉽지 않은 곳에 있는 오염물질과 물기까지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외에도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는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보여주는 일루미네이션 기술이 적용된 플러피 옵틱 클리너 헤드, 긴 머리카락과 반려동물의 털이 브러시바를 따라 쉽게 흡입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헤어 스크류 툴 등 다양한 헤드와 툴이 제공되어 물 청소뿐 아니라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는 오는 22일부터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및 다이슨 데모 스토어, 전국 다이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액세서리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