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렌즈 플랫폼 윙크(WiNC), 츄렌즈 ‘오브파이 문 브라운’ 출시 기념 이벤트

김성원 기자 승인 2022.10.17 11:23 | 최종 수정 2024.01.16 16:45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컬러렌즈 플랫폼 윙크(WiNC)가 츄렌즈의 신제품 ‘오브파이 문 브라운’ 출시를 앞두고 선공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브파이 문 브라운(Aube Pie Moon Brown)’은 츄렌즈 디저트 시즌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제품이다. 아침이 오기 전 가장 밝은 새벽의 눈동자를 컨셉으로, 빗금 그래픽이 들어가 한층 맑고 반짝거리는 효과를 더한다. 은은한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입체감을 살려 보다 깊이 있는 눈동자를 표현한다.

윙크(WiNC)는 13일 츄렌즈 ‘오브파이 문 브라운’의 선공개와 함께 10%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이벤트 혜택은 미리 준비한 한정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받을 수 있다.

윙크(WiNC) PO 정문기 실장은 “츄렌즈의 새로운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디자인과 제품력이 우수한 컬러렌즈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컬러렌즈 플랫폼 윙크WiNC는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 및 츄렌즈, 바슈롬 등 국내외 다양한 뷰티렌즈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컬러렌즈 앱이다. 최대 규모인 전국 900개의 제휴안경원을 통해 어디서나 빠르고 편하게 픽업할 수 있는 O2O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