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자료=에이블리코퍼레이션)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에이블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에이블리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규모 행사를 맞아 첫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에이블리는 이른 여름휴가, 페스티벌, 체육대회 등 본격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선제적으로 쇼핑 수요를 공략하고자 이날부터 내달 15일까지 메가세일을 실시한다.

최근 일주일(4월 19~25일) 에이블리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체육대회와 페스티벌 검색량은 전월동기대비 각각 1258%, 403% 증가했다. 글램핑(109%), 휴가(43%) 검색량도 상승하며 TPO(시간, 장소, 상황) 별 의류 구매 수요 확대를 보여줬다.

에이블리 메가세일은 이 같은 고객 관심사에 따라 패션 카테고리에 집중해 인기 쇼핑몰과 셀럽마켓은 물론, 패션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 상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블랙업, 핫핑, 베니토, 어텀, 고고싱, 애니원모어, 98도씨, 모디무드, 아뜨랑스, 앤드모어, 슈가파우더, 블리즈 등 인기 쇼핑몰 및 셀럽 마켓이 대거 참여한다.

무센트, 제너럴아이디어, 어반드레스, 아디다스, 나이키,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 및 혜택을 더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에이블리 앱(애플리케이션)을 비롯 에이블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송출된다.

2030 유명 쇼핑몰 블랙업(5월 2일), 모디무드(5월 8일)부터 인기 SPA브랜드 스파오(5월 12일),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합 브랜드전(5월 14일)까지 다양한 쇼핑몰 및 브랜드의 참여가 돋보인다.

라이브 방송 시간대 한정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각 참여 마켓의 인기 상품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풍성한 할인 쿠폰과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 카테고리 상품 최대 14% 할인 쿠폰 ▲쇼핑몰 전용 17% 할인 쿠폰 ▲브랜드 전용 20% 할인 쿠폰 등 총 8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메가 쿠폰 팩’을 지급한다.

전 상품 대상 최대 99%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 공유 버튼을 통해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하면 쿠폰 뽑기권이 제공되며 인당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뒤집어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포인트 또는 500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는 포인트 뒤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긴 연휴, 따뜻한 날씨, 각종 시즌 행사 등이 잦아지는 시기를 맞아 고객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의류 쇼핑몰 및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높은 할인율로 실속 있는 쇼핑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체감 혜택 또한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분이 이번 메가세일을 통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