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매일 쏟아지는 식음료 신제품 및 이벤트 소식을 풍성하게 담아 ‘오늘의 먹거리’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의 입맛과 나만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편집자 주>
던킨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따뜻한 감성을 담은 한정 음료로 윈터 뱅쇼 로우슈거를 선보인다.(사진=SPC비알코리아)
■ SPC던킨, 겨울 시즌 한정 음료 윈터 뱅쇼 로우슈거 출시
SPC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따뜻한 감성을 담은 한정 음료로 윈터 뱅쇼 로우슈거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던킨은 유럽식 전통 겨울 음료 뱅쇼를 던킨 스타일로 담아낸 윈터 뱅쇼 로우슈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깊고 진한 레드 와인의 풍미에 향긋한 시나몬 스틱과 건조 오렌지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최근 확산되는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할리스는 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레드 시나몬 뱅쇼와 포카치아 2종을 선보인다.(사진=할리스)
■ 할리스, 레드 시나몬 뱅쇼&포카치아 2종 출시
할리스는 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레드 시나몬 뱅쇼와 포카치아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레드 시나몬 뱅쇼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시나몬, 오렌지, 발효 적포도 등 과일의 향긋함과 와인의 진한 풍미가 어우러지며 은은한 단맛과 따뜻한 향이 입안 가득 퍼진다. 올해는 건강 트렌드를 고려해 저당 메뉴를 추가해 선택의 폭까지 넓혔다. 무알콜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커브레족을 위해 신규 포카치아 2종을 출시한다. 세트 구매 시 커피를 15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식사 대용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전망이다.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 시그니처 음료 윈터 뱅쇼를 비롯해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출시했다.(사진=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뱅쇼 등 홀리데이 시즌 음료 론칭
투썸플레이스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 시그니처 음료 윈터 뱅쇼를 비롯해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매년 꾸준히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음료 윈터 뱅쇼와 뱅쇼 로우 슈거를 비롯해 신제품 구운 밤 라떼,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까지 더해 소비자 취향의 폭을 넓혔다.
윈터 뱅쇼는 레드 와인에 달콤한 과일향과 은은한 시나몬 향이 어우러져 겨울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처음 출시한 뱅쇼 로우 슈거는 로우스펙 푸드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자사 뱅쇼 대비 당 함량을 낮춰 선보인 메뉴다.
겨울의 맛과 감성을 담아낸 구운 밤 라떼와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도 선보인다. 구운 밤 라떼는 고소하게 구운 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밤 고유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그대로 살린 음료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는 상큼한 딸기와 깊고 진한 초콜릿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