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우리카드가 자체 원스톱 여행 플랫폼 ‘우리 원(WON)트래블’을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카드가 자체 여행 플랫폼인 '우리 WON 트래블'을 리뉴얼했다. (이미지=우리카드)
개편된 우리WON트래블에서는 항공, 호텔 예약은 물론 특가 여행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항공 예약의 경우 우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뉴얼 기념 인기 여행지 특별 기획전에서는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외 서비스와 대중성 있는 특화 상품도 확대한다. 해외에서의 카드 사용에 따라 ▲공항라운지 이용료 환급 서비스 ▲인기 가맹점 할인 ▲오사카 우메다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할인 ▲미국 공항 입국 심사 패스트패스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예약 상품과 해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관점의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는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우리WON트래블’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준비했다”며 “해외 여행과 카드 이용에 필요한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