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파리박세뜨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토트넘 경기 직관 기회가 열린다.
파리바게뜨는 토트넘 홋스퍼 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 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파리바게뜨)
이번 이벤트는 축구팬과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
7월 31일까지 파바앱을 통한 픽업 주문 또는 매장 결제·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제품 종류, 최소 구매 금액 등의 별도 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토트넘 25-26시즌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VIP티켓 및 여행상품권, 2등(15명)에게 포토볼, 멀티짐색, 미니양우산으로 구성된 토트넘 굿즈 3종 세트, 3등(30명)에게는 축구 경기장을 표현한 토트넘 슛 골인 케이크, 4등(200명)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주요 선수들의 스티커가 동봉된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