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가 캐시백 혜택을 추가하고 ‘월레스와 그로밋’ 한정판 캐릭터 체크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1일 ONE 체크카드의 ‘혜택 프로모션 시즌 3’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기본 캐시백에 최대 2%까지 가능한 ‘VIP 캐시백’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뱅크가 ONE 체크카드 혜택 프로모션 시즌3를 시작했다. (이미지=케이뱅크)
ONE 체크카드는 카드상품 전문 플랫폼 ‘카드고릴라’에서 올해 1분기 인기 체크카드 1위를 차지한 케이뱅크의 대표 체크카드다. 실적 조건과 연회비 없이 다양한 캐시백 혜택을 마음대로 골라 사용 가능하다. K패스와 대중교통 캐시백을 3000원까지 제공한다.
이번 시즌 3에 추가한 ‘VIP 캐시백’은 ONE 체크카드를 주 카드로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전월 실적을 각각 50만원/100만원/200만원 이상 달성하면 오프라인 가맹점 및 쿠팡에서 최대 2%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새로 추가했다.
만약 쿠팡에서 100만원 짜리 노트북을 결제하면 기본 캐시백 1.1%에 2%를 더한 3.1% 캐시백이 적용돼 3만1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지출이 계획돼 있다면 미리 전월 실적을 채워 전략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상세한 추가 캐시백 혜택 및 현황은 케이뱅크 앱의 ‘카드 이용 내역 → VIP캐시백’ 항목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월 실적 없이 가능한 기본 혜택인 ▲모두 다 캐시백 ▲여기서 더 캐시백 ▲369 캐시백 3종도 제공한다. 이 중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마음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모두다 캐시백’은 사용처 및 결제 금액 조건 없이 어디서나 최대 1.1%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여기서 더 캐시백’은 편의점·카페·배달·OTT·영화·통신 영역에서 결제할 때마다 5% 캐시백을 제공한다. ‘369 캐시백’을 선택하면 1만원 이상 결제 횟수가 3의 배수가 될 때마다 1000원을 돌려받는다.
아울러 케이뱅크는 시즌 3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ONE 체크카드 ‘월레스와 그로밋’ 에디션을 5만장 한도로 출시했다. ONE 체크카드만을 위한 전용 카드 디자인 5종과 카드 안내서로 월레스와 그로밋 팬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월레스와 그로밋’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그로밋의 티타임 ▲우비 입은 그로밋 ▲집 ▲몰랑몰랑 숀 ▲거울 보는 맥그로우 등 디자인 5종을 제공한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기존 체크카드 보유 고객도 재발급 신청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ONE 체크카드 고객을 위한 최대 2% 캐시백 혜택을 새롭게 추가해 실용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캐릭터 디자인으로 카드 소장 가치를 더하고자 했다”며 “하반기에도 금융 생활에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