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롯데온이 MZ 소비자들과 럭셔리 뷰티의 만남의 장을 만든다.

롯데온은 오는 11월 16일까지 대표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온이 오는 16일까지 대표 뷰티 행사 뷰세라를 진행한다.(사진=롯데온)

뷰세라는 연 4회 진행되는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다. 올해 3회 첫선을 보인 이후 매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뷰세라에서는 브랜드 뷰티부터 트렌드 뷰티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1주 차인 11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브랜드 뷰티를 중심으로 입생로랑, 스킨수티컬즈, 프라다뷰티, 조 말론 런던, SK-II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매일 자정마다 공개되는 오늘의 특가에서는 브랜드별 롯데온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록시땅의 시어 핸드크림 150ml 듀오 세트에 홀리데이 시그니처 핸드크림 2종, 파우치 증정을 비롯해 랑콤의 홀리데이 뷰티 박스를 단 하루 파우치 증정 혜택 등을 준비했다.

정품 용량급의 증정 상품을 준비한 플러스 혜택도 있다. 지난 9월 뷰세라에서 수분크림 1+1 구성으로 큰 인기를 끈 키엘은 홀리데이 에디션 수분크림 정품용량 증정 기획을 준비했다. 베네피트의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은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상품 라인업도 풍성하다. 프라다 뷰티,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록시땅, 랑콤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홀리데이 한정 상품이 준비됐다.

뷰세라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쿠폰이 발급된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최대 5만원 할인 가능한 11% 쿠폰,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최대 1만원 할인되는 17% 중복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합산 금액이 15만원 이상인 경우 뷰세라 굿즈를 증정한다. 지난 9월 진행한 뷰세라 굿즈 포켓키링의 두 번째 버전으로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실리콘 파우치 키링 2종을 준비했다.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뷰세라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뷰세라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홀리데이 제품과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MZ세대의 키링 수집 트렌드를 반영해 두 번째 뷰세라 키링 굿즈도 마련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만나보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