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반도건설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추석맞이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반도건설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추석맞이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반도건설)

이번 이벤트는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반도건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오는 1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채널 프로필 링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석 연휴 기간 가족·친구·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보낸 순간을 담은 사진과 짧은 사연을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22일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공유 시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최종 당첨자에게는 가전제품과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우수 응모작은 웹진·블로그 등 반도건설 공식 SNS 채널에 소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웹진(ARCHIVE.B),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들과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고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리웠던 이들과 만나면서 나눈 순간을 사진으로 담는 과정이 추억으로 자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