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도쿄게임쇼(TGS) 출품과 함께 출시일정을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25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카제나’를 오는 10월 22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카제나’ 론칭 일정을 확정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카제나’의 글로벌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막바지 론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테스터들은 SF 다크 판타지 기반의 어두운 세계관과 ‘카드’를 활용한 로그라이크식 전투의 독창성에 호평을 보냈다. 파격적인 애니메이션 연출도 높은 점수를 줬다. 테스트 종료 후 실시한 설문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긍정 답변 비율이 70%에 달하기도 했다.

회사는 론칭에 앞서 이용자들의 테스트 피드백에 대한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부터 28일까지 열리는 ‘TGS 2025’ 현장에 대규모 부스를 열고 관람객들을 맞는다. ‘카제나’ 시연대를 비롯해 유명 코스프레 모델들의 포토 세션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주형 스마일게이트 사업실장은 “전세계 서브컬처 게임 팬 여러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주셨던 ‘카제나’가 마침내 정식 론칭 일정을 공개하게 됐다”며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약속된 일정에 차질 없이 선보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