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고저스리무진 이용 고객들이 체계적 차량 관리가 가능해진다.
국내 최대 규모 특장 전문업체 다온티앤티가 운영하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 고저스리무진이 온라인 보증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 특장 전문업체 다온티앤티가 운영하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 고저스리무진이 온라인 보증서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진=고저스리무진)
새로 도입된 온라인 보증서 시스템은 세 가지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차량 구매기간 확인을 통한 무상 AS 보증기간 조회가 가능하다. 또한 차량 판매 시에는 보증서 양도 기능을 통해 차량 이력을 번거로움 없이 전달할 수 있다.
AS 신청 시 전화 없이도 사진과 내역을 촬영하여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AS팀에서 확인 후 즉시 처리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들은 홈페이지 보증서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보유 중인 보증서는 조회 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향후 AS 관련 업무는 보유한 모바일 보증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AS 신청이 접수되면 고저스리무진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전송되고 담당직원이 확인 후 견적 내용과 처리 일정을 안내하는 체계로 운영된다.
고저스리무진은 특장업계 최초로 24시간 AS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평일에만 전화를 받는 기존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도입된 이 시스템은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전화를 받고 안내한다. 필요시 AS 접수도 진행한다.
고저스리무진 관계자는 "온라인 보증서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저스리무진은 월 100대 생산 규모를 갖춘 국내 최대 특장업체로서 10년 넘는 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가솔린, 하이브리드 유종에서 베이스 모델을 미리 발주해 준비하여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시트와 트리밍을 원하는 컬러로 선택할 수 있는 인디오더 시스템을 운영한다.
품질 보장을 위해 10년 이상 검증된 인증 부품만을 사용한다. AS 발생을 최소화하는 보수적 접근으로 필요한 기능 중심의 옵션 구성을 통해 AS 발생률을 낮추고 있다. 또한 3년 무상 보증 서비스와 함께 9인승 싱킹시트 구조 유지로 사업자 고객에게는 부가세 공제 혜택을 제공한다.
고저스리무진은 인천 본사에서 A부터 Z까지 모든 공정을 처리하여 외주 없이 제작과 AS를 진행한다. 전국 11곳의 AS센터 운영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금, 할부, 리스, 장기렌트 등 다양한 구매 방식을 지원하여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