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넷마블의 ‘RF 온라인 넥스트’에 대규모 서버 대항전이 열린다.
넷마블은 ‘RF 온라인 넥스트’에 신규 콘텐츠 ‘코어 월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RF 온라인 넥스트’에서 대규모 서버 대항전이 열린다. (이미지=넷마블)
신규 콘텐츠 ‘코어 월드’는 최대 45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서버 대항전이다. 토요일 오후 9시 격주 단위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서버 간 PvP로 견제가 가능한 환경 속에서 경쟁을 진행하게 된다. 최종 보스 ‘크라토르’를 격파해 가장 많이 1위를 달성한 서버가 월드 종합 1위를 차지하게 된다.
‘네메시스 비밀기지 4층’도 오는 8월 13일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곳에서 등장하는 레벨 96의 ‘그랜드 포지’ 보스 등을 통해 희귀 7단계 및 영웅 4단계 장비와 신규 조건부 패시브 스킬 1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티팩트 ‘퀀텀 디스크’도 선보였으며 길드 레이드 지옥 난이도는 8월 중 추가한다.
‘민트 레모네이드’와 ‘그랑 블루’ 등 수영복 코스튬 2종도 오는 30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 스페셜 출석 이벤트’와 ‘썸머 코인 교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