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박소은 사망 "인스타 가족 욕까지" 고통 호소..악플러 많이 힘들어 했다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7.13 18:16 | 최종 수정 2020.07.13 19:03 의견 2
박소은 (자료=박소은 SNS)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BJ 박소은이 사망했다.

13일 BJ 박소은의 친동생은 박소은의 아프리카TV 채널에 박소은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친동생은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BJ 박소은의 사망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해 달라.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소은이 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최근 박소은은 전 남자친구와 관련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박소은의 친 동생은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죄송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앞서 지난달 BJ박소은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서 악플러를 향한 고충을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내 주변인과 가족을 엮어 욕을 보내온다"고 밝히면서 직접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박소은이 직접 밝힌 메시지에는 도를 넘는 비난과 모욕이 담겨 있었다. 박소은은 "아무도 용서는 없을 것 같다. 타 BJ랑 그만 엮어 망상충들아. 곧 만나자"며 강경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