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병역비리 꺼내자 진중권 "머리에 우동 들었냐" 박주신 박원순 아들 입국 파장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7.12 17:01 의견 1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왼쪽)와 미래통합당 배현진 의원. (자료=방송 캡처 및 SNS)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미래통합당 배현진 의원을 향한 비난을 쏟아냈다. 

진 전 교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박씨 병역비리 의혹은 이미 깨끗이 끝난 사안"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는 배 의원이 박원순 시장 사망 이후 귀국한 아들 박주신에 대해 "장례 뒤 미뤄둔 숙제를 풀어야하지 않을까 싶다"고 '병역비리의혹' 재판을 거론했기 때문이다.

그는 "대한민국 모든 남성이 의무로 지고 있는 병역의 의무에 지위고하란 없다"면서 "당당하게 재검 받고 2심 재판에 출석해 오랫동안 부친을 괴롭혔던 의혹을 깨끗하게 결론 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그러면서 과거 박 전 시장이 쓴 유언장에 '정직과 성실'을 언급한 사실을 거론하기도 했다.

하지만 진 전 교수  "박주신 씨 병역 비리 의혹은 이미 깨끗이 끝난 사안이다. 그때도 음모론자들이 온갖 트집을 다 잡는 바람에 연세대에서 공개적으로 검증까지 했다. 그때 그 음모론 비판했다가 양승오 박사한테 고소까지 당했다. 물론 승소했다. 다 끝난 일"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비판을 하려면 제대로 하든지. 어디서 거리도 안 되는 것을 주워와서. 그것도 부친상 중인 사람을 때려대니. 도대체 머리에는 우동을 넣고 다니나"라며 "야당이라고 하나 있는 게 늘 옆에서 똥볼이나 차고 앉았으니. 하여튼 미래통합당은 답이 없다. 수준이 저래서야…"라고 비판을 더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