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관제 대표, 평택에 우관제 가구갤러리 오픈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5.29 14:14 의견 0
평택 청북읍에 우관제 가구갤러리 (자료=우관제 가구갤러리)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1991년부터 장인정신으로 가구 사업을 시작한 우관제 대표는 오는 31일 평택 청북읍에 우관제 가구갤러리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우관제 가구갤러리는 3000여평 규모의 대형 매장에 침대, 소파, 거실장, 식탁 등 300가지 이상의 다양한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복잡한 유통 과정을 없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 브랜드 대비 동일 프리미엄 소재의 경우 40~50% 정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매장 담당자는 “오픈 행사 진행 중 방문 시 모두에게 등 쿠션을 증정한다. 영수증 리뷰 이벤트, 방문자 응모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응모권 응모 시 매월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의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자료=우관제 가구갤러리)

우관제 가구갤러리 우관제 대표는 채널A ‘서민갑부’ 262회 프로그램에 소개된 성공한 사업가다. 확고한 사업 철학과 다양한 노하우로 이름을 알렸다.

우 대표는 “믿을 수 있는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우관제 가구갤러리 방문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