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퍼즐앤드래곤’ 이벤트 제공..‘하츠네 미쿠’와 콜라보레이션 실시

하재인 기자 승인 2024.04.22 17:41 의견 0
그라비티가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과 ‘하츠네 미쿠’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그라비티)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그라비티가 ‘퍼즐앤드래곤’에 이벤트를 제공한다.

그라비티는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이 ‘하츠네 미쿠’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1월에 이은 하츠네 미쿠와의 2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마법석 10개! 슈퍼 갓 페스티벌 feat. 하츠네 미쿠’에서는 지난 콜라보에서 등장한 ‘하츠네 미쿠’와 ‘메구리네 루카’가 나온다. 여기에 ‘카가미네 린&렌’·‘MEIKO’·‘KAITO’도 새로 등장한다.

마법석 10개로는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를 1회 이용 가능하다. 각 콜라보 캐릭터를 첫 획득하면 각 콜라보 캐릭터의 BGM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하츠네 미쿠는 궁극진화가 추가된다. '스노우 미쿠 [Art by KEI]'나 '사쿠라 미쿠 [Art by KEI]'로 진화할 수 있다. 다른 캐릭터들의 능력조정도 이뤄진다.

스페셜 던전 ‘[하츠네 미쿠] 콜로세움 스테이지’도 등장한다. 던전을 최초로 클리어하면 콜라보 캐릭터인 ▲하츠네 미쿠 ▲메구리네 루카 ▲카가미네 린&렌 ▲MEIKO ▲KAITO를 각 하나씩 전부 얻을 수 있다.

던전 ‘칭호 [하츠네 미쿠] 챌린지’를 첫 클리어할 경우에는 보상으로 칭호 [하츠네 미쿠]가 게임 내 메일로 전달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