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제주에 ‘라바 병풀 라운지’ 열어..“병풀 테마의 고급스러운 공간 구성”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4.13 09:0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리만코리아가 브랜드 체험 공간을 오픈하며 차별화된 경험 제공에 나섰다.

리만코리아가 제주도에 스파와 카페를 결합한 브랜드 체험 공간 '라바 병풀 라운지'를 오픈한다.
(자료=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의 핵심 원료인 ‘병풀’을 테마로 고급 스파와 카페를 결합한 브랜드 체험 공간 ‘라바 병풀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 서귀포시 위미리에 소재한 ‘라바 병풀 라운지’는 천혜의 제주 자연경관과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의 콘셉트를 접목해 총 3개 층(277㎡(84평)) 규모로 스파와 카페, 테라스 공간을 구성했다.

1층은 인셀덤의 독점 원료인 ‘자이언트 병풀’과 ‘제주 용암해수’를 모티브로 한 로비와 스파 공간으로 마련됐다. 빛을 전면 차단하고 고요하면서도 절제된 무드의 인테리어를 더한 럭셔리 스파에서 용암병풀 입욕수로 전신으로 체험할 수 있다. 용암병풀입욕수는 단 1번의 사용으로도 자이언트 병풀 EX와 라바 미네랄 워터의 효능을 극대화해 체험할 수 있도록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후 고농축으로 완성됐다.

2층 카페에서는 음료와 간단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으며 화산암반층이 품은 제주 용암해수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암시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3층은 빛의 터널에서 영감을 받아 자이언트 병풀의 컬러를 적용한 오브제가 돋보이는 루프탑 형태의 공간으로 자유롭게 담소를 나누거나 쉴 수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반영한 공간을 통해 핵심 원료에 대한 인지를 제고하고리만코리아의 일원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라바 병풀 라운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만코리아는 라바 병풀 라운지에 방문하는 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