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네즈 켄시, ‘Sayonara, Mata Itsuka!’ 뮤직비디오 12일 공개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4.12 15: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신곡 ‘Sayonara, Mata Itsuka!’의 뮤직비디오가 12일 공개된다.

요네즈 켄시의 신곡 ‘Sayonara, Mata Itsuka!’의 뮤직비디오가 12일 공개된다. (자료=소니 뮤직 레이블즈)

‘Sayonara, Mata Itsuka!’는 지난 1일 첫 방영된 NHK 아침드라마 연속 TV소설 ‘호랑이에게 날개’의 주제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머리를 세 가닥으로 땋고 강렬한 레드 파워숄더를 착용한 요네즈 켄시가 등장한다. 다양한 장면으로 연출된 스토리의 역재생을 통해 ‘태어난 날부터 나로서 살아왔다’는 것을 긍정하는 듯한 작품으로 완성됐다. 본 곡의 아티스트 사진 촬영을 담당한 영상 작가 야마다 토모카즈가 감독을 맡았다.

노래는 첫 회 오프닝 영상에서 1절만 공개되어 원곡 풀 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고 지난 8일 풀 버전 음원 공개 후 일본 내 음원 사이트에서 일제히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일본 유명 애니메이터 시시 야마자키가 제작한 애니메이션과도 조화가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오프닝 영상은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랐다. 요네즈 켄시가 직접 그린 재킷과 뮤직비디오 내용을 시사하는 듯한 그의 SNS도 큰 화제가 되고 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호랑이에게 날개’는 일본 역사상 최초로 법조계에 뛰어든 여성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다.

주인공과 동료 등 열정 넘치는 법조인들이 세상을 바꿔 가는 내용이며 이들은 격동의 시대에 전쟁으로 부모를 잃은 아이와 곤경에 처한 여성들을 돕는다. 국내에서는 ‘NHK WORLD PREMIUM’ 채널에서 평일 아침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