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 [자료=홈앤쇼핑]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명절 스트레스는 여성 호르몬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이에 홈앤쇼핑이 여성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주)에이치엘사이언스의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호르몬은 30대~50대 여성들에게 특별히 관리 받아야할 대상이다. 몸속에 약 80~100여개의 호르몬이 존재하는데 대사과정에 작용하여 신체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이는 젊음과 건강, 성격까지 영향을 미친다. 다양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여성호르몬은 피부노화, 폐경, 골다공증, 혈관 문제 등 많은 신체 변화와 직결되어 있다.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는 식약처 개별인정형 기능성 독점원료인 P-ESTRO를 사용한 여성건강관리 제품이다. 국내 최초·유일의 식약처 개별인정 기능성 원료 P-ESTRO는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부작용(유방암,심혈관질환 등) 없이 에스트로겐 유사활성을 갖는 안전한 원료이다. 이를 통해 갱년기 지수(KI) 11가지 항목 별 모두 개선이 확인됐다. 또한 7가지 피부개선(진피치밀도, 피부수분량, 피부탄력, 피부밝기, 눈가주름, 거칠기, 각질량)까지 모두 확인한 에이치엘사이언스의 특허 받은 독점원료이다.
여러 건강정보 방송에서 이름을 알린 신동진 원장이 P-ESTRO를 활용,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해 제품에 대한 믿음을 더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여성호르몬 관리, 갱년기, 피부건강 유지 등 건강관리 향상이 가능하다.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 론칭 방송은 28일(토) 오전 7시 15분에 진행된다. 방송에서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와 여성 건강관리에 관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