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KB국민카드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5일 KB국민카드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고객 패널 제도 '이지 토커' 참여자를 모집한다. (자료=KB국민카드)
‘이지 토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운영되는 고객 패널 제도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다음 달 2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내달 중 심사를 거쳐 오프라인 고객 패널로 활동할 고객 15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설문조사 전문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도 선정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 혁신의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KB페이(Pay)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지 토커’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실제 제도와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다”라며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