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등 가족행사 사진은 여기서’ 용인 칼리오페, 스냅촬영 공간 제공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5.28 10:34 의견 0

칼리오페가 다양한 테마와 배경을 갖춘 스냅촬영 공간을 제공한다.(자료=칼리오페)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칼리오페가 다양한 가족행사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촬영 공간을 마련했다.

용인시 처인구 소재 칼리오페가 다양한 테마와 배경을 갖춘 스냅촬영 공간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돌잔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함이다.

칼리오페는 베이커리와 커피는 물론,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등 다양한 외식 메뉴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넓은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공하는 스냅촬영 공간은 실내외에 걸쳐 마련됐다. 다양한 테마와 배경으로 조성돼 가족과 아기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많은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자동차 극장과 야외 예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결혼식, 야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가 가능하다.

칼리오페 관계자는 “돌잔치 행사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칼리오페는 최적의 선택이다. 넓고 아늑한 행사 공간은 물론, 전문적인 서비스와 세심한 배려로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한다. 가족과 손님들이 다양한 메뉴를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들에게도 다채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며 “칼리오페는 용인시의 문화와 삶의 풍요로움을 더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